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정리해 놓았습니다.
주문/결제
와우코인은 어떻게 충전하나요?
마이페이지에서 와우코인 사용내역 메뉴에서 충전이 가능하시며
무통장 입금으로만 진행 됩니다.
주문/결제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하나요?
주문서 작성시 현금영수증 관련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발급이 완료됩니다.
주문/결제
부가세는 꼭 발급해야 하나요?
저의 회사는 부가가치세법을 준수하기 때문에
모든 주문건에 부가세를 발급해주셔야 합니다.
주문/결제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급이 되나요?
주문건 건별로 발급이 진행되며

바로빌 대행업체를 통하여 전자세금계산서로 자동으로 발급 됩니다.
취소/환불
주문한 제품에 문제가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나 1:1상담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어떤 문제인지, 그 원인을 파악하여 가장 합리적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출력/후가공
후가공은 어떤것들이 있나요?
후가공의 세부적인 안내는 작업가이드 -> 후가공안내 메뉴에 들어가시면

사진과 함께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출력/후가공
주문한 제품의 이미지가 사라지거나 깨저서 출력이 되었습니다.
이미지가 깨지거나 사라지는 원인은 주로
애초에 데이터파일 자체의 해상도가 떨어지거나,
오버프린팅이나, 레스터화 처리가 잘되지 않았을 경우 그런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런 부분은 데이터접수하면서 검수가 어려운 부분이니 접수해주시기전에 꼭 검토 부탁드립니다.

작업 방법은

작업가이드 -> 작업유의사항 메뉴에가시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출력/후가공
모니터상의 색상과 출력물의 색상이 다릅니다.
모니터상에서 표현되는 색감은 RGB 기준의 색상이고

실사출력에 사용되는 색상은 CMYK 이기 때문에

실제로 모니터상의 색상과 실제 출력물의 색상이 다를수가있습니다.

또 모니터마다 표현하는 색감자체가 제품마다 다르기 때문에

모니터의 색상과 제품의 색상이 100% 동일하다고는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출력/후가공
후가공에 문제가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
후가공에 문제가 발생했을시 잘못된 부분을 사진으로 찍어 보내주신다면

상황에 맞게

A/S 처리나 재출력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취소/환불
와우코인 환불이 가능하나요?
고객센터나 1:1상담으로 문의를 주시면

판단을 거처 환불을 진행해드립니다.